아워글래스 글로시밤 인기 많은 이유? :: 바람부는대로

 

 

안녕하세요. 요즘 유명한 아워글래스 글로시밤에 대해 알아볼게요.

 

뜨겁고 끈적이는 무더운 본격적인 여름이 곧 다가오는데요. 그럴수록 입술화장은 끈적이고 짧은 유지력에 화장을 언제 했는지 모르는 경우도 많은데요. 유지력은 물론 유리알처럼 빛나고 보륨감까지 충만한 밤같은 스틱아닌 스틱이 나와 인기네요.

 

 

 

그것은 아워글래스 글로시밤이라고 하는데, 종류도 8가지로 다양해 골라쓰는 재미까지 있는데, 여기서 좀더 알아볼게요.

 

 

아워글래스 넌 뭐니?

 

아워글래스 글로시밤

 

 

 

아워글래스는 아워글래스 브랜드가 만든 밤인데요. 공식 명칭은 아워글래스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밤이라고 합니다. 컬러 종류도 많아서 쓰릴, 슬립, 헤이즈, 루시드, 루어, 미스트, 트레이스, 앤티스로 구분돼 다양하므로 취향에 따라 골라쓰시기 아주 좋습니다.

 

제품의 특징은 이름에서 볼수 있듯이 믿기 어려울 정도의 볼륨감과 반짝임을 주는 밤이라고 해석할수 있는데요. 역시 이 글로시밤의 핵심은 첫째, 유리알처럼 반짝인다는 것, 둘째, 볼륨감을 선사한다는 것 2가지가 가장 크고요.

 

여기에 더 추가하면, 지속력과 끈적이지 않는 산뜻합, 쿨링감, 촉촉함, 부드러움, 뭐 이정도입니다.

 

이것을 종합해보면 아워글래스 밤은 무더운 여름철에도 산뜻하게 발리고 끈적이지 않으면서 땀이 나도 지속력이 길어 쉽게 지워지지 않고 시원한 쿨링감까지 선사하는 유리알처럼 반작이며 촉촉하게 볼륨감을 주는 입술에 바르는 스틱같은 밤이라고 정의할수 있겠네요.

 

 

아워글래스 글로시밤 전부 몇가지?

 

아워글래스 글로시밤 컬러 8종

 

 

 

아워글래스 글로시밤은 컬러가 총 8가지인데요.

그것은 쓰릴, 슬립, 헤이즈, 루시드, 루어, 미스트, 트레이스, 앤티스가 그것들인데, 컬러는 위 이미지와 같아요.

 

이 중에서 가장 많이 찾는 것은 쓰릴, 루어, 슬립, 헤이즈, 루시드, 앤티스, 트레이스, 미스트순입니다.

 

직접 바른 모습도 한번 볼까요. 첫째줄부터 왼쪽부터 오른쪽으로  1,2,3,4위고, 아랫줄 맨 왼쪽부터 오른쪽으로 5,6,7, 8위 인기 순입니다.

 

 

 

아워글래스 글로시밤 컬러별 바른 모습

 

 

 

아워글래스 글로시밤, 후기로 본 효과 어떨까? ★

 

아워글래스 글로시밤 헤이즈색상 구매했더니 색상이 너무 예쁜 장미빛으로 너무 예뻤고 웜톤에 잘 맞았으며 광이 정말 많이 나는게 좋았다고 합니다.

 

제형은 무른 제형으로 잘 발리고 컬러가 너무 예쁘다는 평이 많고 바르고 나면 약간 화하고 금방 사라지지 않는데 이런 것 싫어하는 분도 있을수 있을 거 같다고 하고요. 입술색이 좀 강한 분은 발색이 약하게 느껴질수도 있는거 같습니다. 

 

 

 

아주 촉촉하고 색감이 예쁘며 광이 정말 예쁘다고 합니다. 제형이 사르르 녹는게 발림성도 좋고 플럼핑효과가 있어 입술 주름도 펴지는 게 좋답니다. 

 

립스틱과 글로스 중간 제형같고 살짝 두텁게 발리는데 촉촉하고 많이 끈적이지 않으며 두 가지의 장점만을 모아놓은듯 하답니다. 립스틱에 향이 있을땐 음식 먹을때 거슬리지만 이 제품은 무향인게 그런게 없어 마음에 든다고 합니다.

 

여기서 후기는 이정도로 하고요, 더 많은 후기를 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 홈페이지 활용해 보세요.

 

 

 

 

 

정리

아워글래스 글로시밤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이 제품은 스틱도 글로우도 아닌 어중간한 입술에 바르는 밤으로 립스틱 역할과 글루우 역할을 함께 하는 제품이라 볼수 있습니다.

 

요즘 트랜드는 올인원이 강세인데요. 이 원칙은 이제 립스틱에도 예외가 아닌가 보네요. 스틱과 글로우를 엮어 컬러, 유지력, 광채 한꺼번에 가져왔고 무더운 여름철에 시원하게 오래 유지되도록 했다는 게 매력으로 다가오네요.

 

오늘 포스팅이 도움되셨기를 바라며,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