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셀 파운데이션 100 리뷰 분석 내게도 맞을까? :: 바람부는대로

꾸셀 판운데이션 100 많이 찾던데요. 좋은 제품은 어떻게든 알아서 결국 많이 팔리더라고요. 요즘 은근히 인기좋은 꾸셀 브랜드, 그 중에서도 가장 핫한 꾸셀 파운데이션 100호 리뷰를 살펴보고 장단점을 정리했습니다.

 

 

꾸셀 파운데이션 100 장점

 

꾸셀 파운데이션 100호 보틀형

 

 

 

1. 투명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2.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예쁜 피부 표현을 해준다.

3. 자연스러운 은은한 광이 좋다.

4. 밝은 색이므로 하이라이트로 사용하면 더 반짝이는 표현이 가능하다.

5. 요철없는 피부에 잘 어울린다.

 

 

 

예상되는 파운데이션 100호의 특징은 밝은 톤으로 가볍게 발리고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내피부 표현을 더 예쁘게 만들어주고, 자연스럽고 은은한 광이 나서 피부를 더 화사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꾸셀 파운데이션 100 단점

1. 커버력이 부족하다.

2. 매트한 제형이라 건성피부에는 수분보충이 필요할거 같다.(피부가 건조한 사람은 조금 뜨거나 각질부각이 생길수 있음)

 

단점도 알고보면 장점으로 인해 생긴다고 볼수 있는데, 얇고 산뜻한 커버로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장점을 목적으로 하다보니 자연스레 커버가 부족해진 거 같습니다.

 

매트함과 유뷴기가 많은 것은 항상 선택의 갈림길인데, 끈적임 없고 산뜻함에 포인트를 두다보니 건조한 피부에는 수분 보충이 필요한 거 같습니다.

 

 

꾸셀 파운데이션 100 기본 정보

파운데이션 제형으로 용량은 15ml와 30ml 두 가지입니다. 한국제품이고요.  공식 명칭은 꾸셀 리쿠키드 파운데이션이라고 부릅니다.

 

판매는 공식홈페이지에서만 판매되고 있습니다. 종류는 펌핑형과 보틀형 두 가지가 있는데요. 가격은 펌핑형 15ml가 19,500원, 30ml는 39,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보틀형은 30ml만 있는데, 가격은 35,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컬러 종류는 100호를 포함해 총 7가지가 있는데, 100호(화이트핑크), 110호(핑크베이지), 130호(옐로우베이지), 150호(라이트피치), 200호(라이트베이지), 300호(베이지), 500호(다크베이지)가 그것들입니다.

 

색상 구분은 기본적으로 100, 110, 130이 아주 밝은톤, 200이 중간톤, 300이 어두운톤, 500은 매우 어두운 톤에 해당합니다.

 

하지만, 색상을 서로 혼합해서 더 밝고 어두운 톤을 아티스트의 의도에 따라 디테일하게 연출할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제품의 특장점이 피부의 광은 살리고 유분을 잡아줘 파운더리하게 톤업을 보정한다고 하고요. 다른 컬러, 텍스쳐의 파운데이션을 믹싱할 때도 사용하는 아티스트들에게도 매우 이상적이라고 합니다.

 

또 파우더를 바르지 않아도 뽀송뽀송한 피부를 연출할수 있고, 수분유지 성분이 함유돼 메이크업의 수정 없이도 촉촉한 보습력을 지니고 있어 12시간 지속이 될수 있으며, 부드럽고 촉촉한 프루이드 텍스쳐가 기분을 맑게 해주며 매끄러운 피부톤을 선사할수 있다고 합니다.

 

 

꾸셀 리퀴드 파운데이션 6종 6ml 키트 활용하기

꾸셀 파운데이션 100호가 가장 인기가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컬러가 개인별로 잘 안 맞는 분도 계실텐데요. 그럴 경우, 아래의 6종 컬러 키트를 구매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7ml보틀을 컬러별로 사용해 보신후 제일 잘 맞는 제품으로 선택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또 7ml 키트 제품도 잘 안 맞는다고 버리실 필요 없이 다른 컬러와 혼합해서 사용하신다면 보다 알뜰하게 사용하실수 있을 것입니다.

 

이 키트 제품의 장점 중 하나는 휴대성이 좋아 출장이나 여행 가실때 함께 넣어 다니면서 사용하기에도 무척 편리할 거 같습니다.

꾸셀 리퀴드 파운데이션 7ml 6종 키트

 

 

정리

꾸셀 파운데이션 100 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강남 유명 뷰티솝이나 연예인들이 사용하고 있다면 일단 제품이 꽤 좋을거란 상상도 꽤 잘 맞는거 같습니다.

 

이 제품 역시 꽤 괜찮은 제품 같아요.

 

장단점으로 제품을 살펴보긴 했지만, 사실 장점이 있는 모든 제품은 단점이 있기 마련입니다.

 

특히 화장품의 경우엔 더욱 그렇더라고요.

 

왜냐하면 장점이 무엇이든 그 장점이 내 피부에는 안 좋은 장점이라면 내게는 단점이 될것이고, 또 단점이 있다면 내피부에는 그러한 단점이 장점으로 작용할수 있기 때문이죠.

 

중요한 것은 제품이 어떤 성질을 가지고 있는지 제대로 파악한후 그러한 성질이 내 피부엔 어떻게 나타날 것인지를 생각하고 선택하는게 좋을 것입니다.

 

그런 점에서 본다면, 이 제품은 피부 표면이 요철이 적고 부드럽고 잡티가 비교적 적으신 분들이 사용하면 최상의 효과를 낼수 있을거 같고요. 건조가 심하신 분들 보다는 피부에 유분기가 적당히 있는 분들이 사용하신다면 정말 잘 받을거 같아요.

 

오늘 제 포스팅이 도움되셨으면 좋겠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