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미 브로멜라인 내돈내산 후기 부작용 알아보자
본문 바로가기
건강

힐미 브로멜라인 내돈내산 후기 부작용 알아보자

by mansur 2023. 3. 10.
반응형

 

 

안녕하셍요. 만수르입니다. 브로멜라인 좋은건 다 아시죠? 파인애플에 많이 들어 있는데, 특징적인 것은 지방질 분해를 잘해서 육류를 재울때 사용하면 육질이 아주 부드러워지고요. 이게 또 사람의 인체에 들어가면 육류 등 지방은 물론 탄수화물 도 분해해 소화를 아주 잘되게 해줍니다. 그래서 순간적인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많이 활용되고 있고요. 유럽에서는 중요한 파티에 나가기 전에 뱃살 라인 관리를 위해 먹는 음식으로도 유명합니다.

 

브로멜라인 성분의 효능이 아주 뛰어나 많은 건강식품에 활용되기도 하는데요. 요즘 힐미라는 브랜드가 만든 힐미브로멜라인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거 같아요. 브로멜라인을 이용한 제품이 많을텐데, 유독 이 제품에 관심이 많은 이유가 뭘지 궁금했어요. 그래서, 많은 궁금러분들을 대신해 여기서 알아봤어요.

 

 

힐미 브로멜라인이란?

힐미 브로멜라인

 

 

힐미 브로멜라인은 힐미라는 회사가 판매하는 브로멜라인을 함유한 건강식품(과.채가공품)인데요. 브로멜라인, 파파인, 늙은 호박 등이 들어 있어 라인관리 등 원료가 갖는 효능의 배합으로 인한 도움을 얻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600mg정제가 45정이 한 병에 들어 있는데요. 하루 3알씩 먹는다고 하니, 한 병이 15일 분에 해당합니다. 8차 88만개가 완판되었다고 상세페이지에서 적고 있는 걸 보면 이 제품의 인기가 상당한거 같습니다. 건강 식품의 경우 규정상, 의약품과 오인할 우려 때문에 제품의 효능을 기재 못하게 돼 있는데요. 그래서, 상세설명에선 이 제품이 무거운 아침, 울퉁불퉁한 라인, 과도한 체내수분 등을 가볍게 해 준다는 정도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힐미 브로멜라인 성분 및 효능

힐미 브로멜라인 핵심 성분, 파인애플

 

힐미 브로멜라인에는 위에서도 잠깐 말씀드렸듯이 브로멜라인, 파파인, 늙은 호박이 주요성분이고요. 그외에 칼륨, 히비스커스추출분말, 비타민미네랄혼합분말, 제주레드비트분말,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등이 들어 있습니다. 여기서 눈여겨 볼 성분은 역시 브로멜라인, 파파인, 늙은 호박인데요. 브로멜라인은 파인애플의 줄기와 열매에 들어 있는 단백질 가수분해효소인데, 단백질 분자의 알라닌, 글리신, 라이신, 타이로신 펩타이드 결합의 가수분해(加水分解) 즉, 물을 첨가해서 소화하기 쉽도록 분자를 잘게 분해하는 작용을 한답니다. 따라서, 브로멜라인은 육류를 부드럽게 해주기 때문에 고기 먹을 때 파인애플과 함께 먹으면 소화가 잘되는 이유랍니다.

 

파파야는 열대과일 중 하나인데요. 파파야 과일과 잎에는 시스테인이라고 하는 단백질 분해효소가 있다고 해요. 파파야는 덜익은 열매를 따서 즙을 낸 다음 말려서 파파인라텍스 형태로 정제하여 파파인을 만든다고 하는데요. 파파인의 기능이 다양하지만, 대표적인 것은 역시 단백질 분해로 소화를 촉진하여 몸을 가볍게 할수 있습니다.

 

 

세번째로 힐미브로멜라인에는 늙은 호박이 들어 있는데요. 늙은 호박은 부기를 빼주는데 좋아 예로부터 임산부가 출산을 한후 민간요법으로 산후조리용으로 많이 활용되기도 했습니다. 부기해소식품으로 서양에 파인애플이 있다면, 동양엔 늙은호박이 있다고 할 정도로 늙은호박은 효과가 두드러진 식품중 하나이고 또 늙은 호박은 요즘 건강을 위한 최고영양소중 하나로 꼽히고 있는 글루타치온도 많이 함유돼 있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파인애플, 파파야, 늙은 호박이 가지는 고유한 기능들이 저마다 다양하지만, 공통적인 것이 있다면 역시 몸을 가볍게 해 준다는 것이고요. 개별적으로 보면 파인애플과 파파야는 단백질 분해기능이 뛰어나고, 늙은 호박은 부기해소에 좋으니 종합해보자면, 단백질분해로 소화를 촉진하고 부기도 빼줘 몸을 가볍게 해주고 뱃살 라인도 살아나는데 도움을 준다고 볼수 있습니다. 또 여기에 야식, 배달음식 등 짠 음식을 많이 먹는 요즘 세대에 나트륨까지 배출하라고 칼륨이 들어 있어 현대인이 라인관리하는데는 아주 괜찮은 조합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유독 힐미여야 하는 이유

파인애플의 브로멜라인을 이용한 제품이 많은데, 유독 브로멜라인이 주목받는 이유가 뭘까 궁금해 분석해 보았는데요. 힐미만의 차별성이 있다면 이런거였어요.

 

 

  • 정제형태로 먹기 간편하다.
    - 영양소 소실 최소화를 위해 140번 이상의 테스트를 거쳐 정제형태로 제작
    - 브로멜라인과 파파인은 효소이므로 열을 가할수 없어, 정제로 만드는 것이 핵심기술.

  • 고함량이다.
    - 매일 파인애플 6개, 파파야 9개에 해당되는 브로멜라인과 파파인이 함유(파인애플의 92배, 파파인의 140배에 해당)

  • 가벼운 아침을 위한 최적의 원료배합
    - 늙은호박, 파인애플, 파파야는 단백질 분해 및 부기해소로 궁극적으론 몸을 가볍게 하는 공통된 특성을 가져 아침을 가벽게 하는 최적의 원료조합

  • 나트륨 배출의 왕, 칼륨 함유
    - 배달음식 등 빈번한 짠 음식 섭취로 인해 평소 체내에 쌓여 있던 나트륨은 칼륨섭취로 효과적으로 배출 가능.

  • 안전을 위한 화학적 성분 최대한 배제
    - 힐미브로멜라인은 안전을 위해 필수원료 외의 화학성분(인공색소, 팜유, 이산화티타늄, 이산화규소, 히드록시프로틸메틸셀룰로스, 카복시메틸셀룰로스칼슘외 기타)은 최대한 배제.

  • 믿음직한 제조 공정
    - HACCP, ISO22000,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적용업소 인증서 등을 갖춘 안전 제조시설에서 제조.

 

 

먹는 법, 주의사항, 부작용

힐미 브로멜라인 섭취 방법은 간단한데요. 하루 3정을 드시면 되는데, 1~2회로 자유롭게 나눠 드시면 된다고 해요. 한병에 45정이 들어 있으니, 정확히 15일분에 해당하므로 2병이 한달 분임을 알수 있습니다. 아침식사후 2정, 점심식사후 1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드실것을 추천드립니다. 평소에는 오전 섭취를 권장드리고요. 야식을 먹어 다음날이 걱정되는 날엔 저녁에 섭취하실것을 추천드립니다. 

 

주의사항으로는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임산부, 수유부, 알레르기 및 특이체질이신 분 등은 섭취전 전문의와 상담하시고요. 보관은 고온 다습한 곳을 피한 서늘한 곳에 하세요. 

 

부작용은 주로 함량이 많은 주요원료에 의해 생길수 있는데요. 브로멜라인은 드물게 과민반응이 나타날수 있지만 곧 소실된다고 하고요. 드물게 위통, 메스꺼움, 설사 등이 나타날수 있다고 하고요. 졸음과 심박수 증가 증상도 나타날수 있으며 특히 알레르기가 있는 분일 경우 더 조심할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힐미, 이럴때 추천

  • 내안의 진짜 라인을 찾고 싶을때
  •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다면
  • 하루를 가볍게 시작하고 싶다면
  • 설레는 약속을 앞두고 있다면

 

 

내돈내산 후기도 참고하자.

힐미 브로멜라인 후기

 

힐미 브로멜라인 같은 건강식품에 대한 내돈내산 후기가 많이들 궁금하신거 같아, 네이버쇼핑에 올라와 있는 내돈내산 후기들 중 대표적인 것들을 간략히 실었으니 참고해보세요.

 

 

  • 아침에 화장실 못가 스트레스였는데, 전날 힐미 3정을 먹었더니 아침 화장실 개운하게 다녀옴, 가볍고, 상쾌하고 부기도 빠지는 거 같음.

  • 건강기능식품도 아니고 해서 고민하다 구매했는데, 최근 신경쓰이게 했던 팔다리 저림증상이 이거 2~3일 먹고 사라진 듯함.(이 외에 먹은 다른게 없으니 힐미 때문인거로 추정됨)

  • 식단 평소대로 힐미 먹으면서 운동하면 체중이 줄고, 먹으면서 운동 거르면 유지가 됨.

  • 힐미 먹으면 반지가 헐렁해 지고, 안 먹으면 다시 원위치 됨.

  • 셀룰라이트(피부가 울퉁불퉁해지는 증상)가 심한 편인데, 힐미 먹고 어느순간 옅어지고 몸이 가벼워진 느낌

  • 부기가 빠지고 속이 편해짐을 느낌.

 

 

정리

힐미 브로멜라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브로멜라인이 함유된 제품을 많이 봐 왔는데, 성분 함량 등 제품의 강도가 좀 다름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엔 파인애플 몇조각 먹는 것만으로도 육류섭취시나 속이 더부룩할때 소화에 아주 많은 도움을 받곤 하는데요. 그런 파인애플 6개 함량이 하루 분량에 들어 있다니 저는 상상이 안가지만 아뭏든 단백질 분해 엄청나게 되는 양은 틀림없어 보이고요. 게다가 또 단백질 분해효소인 파파야가 140개 분량이 들어 있고, 부기에 좋은 늙은 호박, 그리고 칼륨까지 들어 있어 적어도 몸이 아주 가벼워지고 나트륨배출까지 확실하지 해줘 요즘같이 배달음식을 자주 접하게 되는 현대인에겐 아주 괜찮은 안전장치(?)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필요하신 분을 위해 링크 남겨드리면서, 포스팅 마칠게요.

 

힐미 브로멜라인 보러 가기

 

오늘도 함께 해주신 분들, 감사드리고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Mansur,

 

 

 

 

 

 

 

* 파트너스 활동으로 제휴 커미션이 제공될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