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온 갈바닉 핫앤쿨 LED 테라피 효과 기능은? :: 바람부는대로

 

 

 

글램온 갈바닉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더이상 맨손으로 바르지 마세요. 집에 있는 로션, 에센스, 크림에 갈바몬 테라피만 더하면 피부속까지 유효성분을 전달하여 시너지 효과를 낼수 있다고 합니다. 바로 글램온 갈바닉으로 하면 그렇게 할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바로 여기서 알아보겠습니다.

 

 

글램온 갈바닉이란?

 

글램온 갈바닉

 

 

 

글램온 갈바닉은 Glam;on 이라는 브랜드가 만든 LED로 하는 갈바닉 뷰티기기인데요. 전용젤도 필요없고 그냥 집에 있는 로션, 에센스, 크림을 바라고 이 기기로 흡수시키면 피부결 개선, 피부탄력, 윤기 개선, 모공축소, 진정, 얼굴붓기 제거, 모공딥클렌징이 된다고 하네요.

 

 

글램온 갈바닉의 기능

1. 비우고

2. 더하고

3. 쪼이고

 

이 기기의 특징은 피부상태에 따라 원하는 기능을 더하고 빼서 원하는 조합으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피부 관리의 기본은 모공을 청결하게 유지하면 되는데, 이 기기는 모공에 쌓인 노폐물을 깔끔하게 정리해주고(비우고),유효성분을 피부 속 깊숙이 침투시키고(더하고), 늘어난 모공은 쫀쫀하게 조여줘(쪼이고)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1. 따뜻한 온열(핫모드)로 모공을 연 후, 분당 8200회의 진동(음파진동모드)으로 피부 노폐물, 초미세먼지, 화장품 잔여물을 깔끔하게 제거하고 모공을 청결하고 탄력있게 관리해 준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딥클렌징이 꿀팁은 이렇답니다.

첫째, 화장솜에 클렌징 워터를 묻힌 뒤 가이드 안에 화장솜을 끼워주고요,

둘째, 핫모드 & 진동모들를 설정한 후 얼굴을 클렌징해 주세요.

셋째, 폼클렌징을 사용해 세안으로 마무리해주세요.

 

2. 핫모드 + 음파진동 + LED테라피로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피부 속 깊숙이 침투시키고 피부에 콜라겐 합성 및 진정기능으로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준다고 하는데요.

 

최대 42℃의 온열로 손으로 바를때보다 피부속 더 깊은 곳까지 유효성분을 흡수시킬수 있다고 합니다.

 

또 피부 표피조직에 흡수가 잘되게 해 건성피부에 좋은 블루 LED와 피부 진피 조직에 흡수가 잘되도록 해 지성피부에 좋은 레드 LED가 함께 함으로써 지성과 건성피부 맞춤형 LED 테라피가 가능한 점도 장점이랍니다.

 

 

빨간 LED는 콜라겐 합성을 촉진시켜 피부에 탄력을 더해주니 건성피부에 좋고요. 청색 LED는 과도한 피비를 조절해 피부트러블을 개선해주니 지성피부에 좋다는 것이죠.

 

또 음파진동으로 피부 탄력을 향상시킬수 있는데요. 진동이 분당 8200회로 잠든 피부를 꺠워 탄력을 증가시킨다고 합니다.

 

 

 

이건 마스크팩 꿀팁이라는데요. 
에센스, 크림 뿐만 아니라 마스크팩과도 사용이 가능해 마스크팩에 남은 에센드를 더이상 낭비하지 않고 요긴하게 사용할수 있는 것도 꿀팁이랍니다.

 

3. 4℃쿨링 기능(쿨모드)으로 늘어진 모공을 닫아주고 피부 붓기를 감소시켜 매끄러운 피부로 가꿀수 있답니다.

 

마사지 꿀팁으로 인체 공학적 삼각형 헤드가 코옆, 입가 주변 등 굴곡진 부분의 피부에도 완벽하게 밀착이 가능하다고 해요.

 

 

결론적으로 글램온 갈바닉을 핫모드로 모공을 열어 깨끗이 해준후 유효성분을 넣어주고 음파진동과 LED 테라피로 피부에 콜라겐 합선과 진정, 그리고 탄력까지 증가시켜주는 그런 뷰티기기라고 볼수 있습니다.

 

 

글램온 갈바닉 보관, 세척, 주의 사항

글램온 갈바닉은 효과적으로 사용한 후에도 잘 관리할수록 오래 사용할수 있는데요. 관리방법은 아주 쉬운데, 다음과 같이 해주시면 된답니다.

 

보관방법

  • 남은 화장품은 티슈로 깨끗이 닦아주고요.
  • 주의하실 것은 방수제품은 아니므로 물에 절대 세척하지 마세요.
  • 습기가 없은 곳에 충전후 보관해 주세요.

주의 사항

  •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땐 반드시 전원을 꺼 주시고요.
  • 임의로 장치를 열거나 변형, 수리, 개조를 하지 마세요.
  • 충전이 완료되면 제품과 케이블을 분리/보관하세요.
  • 욕실 등 습도가 높은 곳, 먼지가 많은 곳, 온도가 높은 곳에서의 사용과 보관은 피해주세요.
  • 유소아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줍니다.

 

 

글램온 갈바닉 내돈내산 후기 참고

 

 

 

글램온 갈바닉, 제품을 만든 회사는 당연히 좋다고 하는데요. 진짜 괜찮은지는 내돈내산 후기를 통해 살펴본다면 더 믿음이 갈거 같아요.

  • 글램온 갈바닉 온열모드로 마사지해 주면 손으로 하는것 보다 확실히 크림 흡수가 잘 되는거 같음. 얼굴에 광이 남. 쿨링모드는 아침에 부기 제거하는데 딱 좋음. 지금은 온열모드로 자주 사용하고 있지만, 많이 더워지면 쿨모드로 많이 쓸거 같음.
  • 가격대비 너무 만족함. 홍조 열감이 있어 구매함, 쿨기능 5분이상 하면 기기에서 온기가 나오니 1분정도만 하면 좋음. 
  • 다른 제품 구입했다 환불하고 리뷰도 괜찮아 글램온 구입. 불량확인차 온열, 쿨링 다 확인해봤는데 대박, 이정도면 가성비 정말 만족임. 쿨링이 손등에 대변 차가워 뗄 정도인데 안 좋은 리뷰보고 살까 말까 망설였는데 이정도면 충분함. 
  • 온/냉 기능이 너무 좋고 가성비 최고임. 온기가 피부에 닿으면 뭔가 관리받는 느낌에 화장품 기능을 200% 발휘할수 있는 기분이 듬. 여름에 냉기능으로 얼굴뿐 아니라 열이 있는 곳에 활용하면 좋을듯. 코팩이나 모공관리 해준 후 얼음으로 진정/수렴해주라고 하는데, 그게 쉽지 않았었음. 단점이라면 거치대가 묵직함이 살짝 부족해 제품 꺼내다가 거치대 같이 떨어지는 경우 생김. 하지만 여행용 파우치도 예쁘고 재질도 좋음.

 

 

 

  • 갈바닉 쿨링으로 써보니 좋음. 정말 이 가격에 살수 있어 좋고 30대 중반인데, 늦은 감은 있지만, 지금이라도 피부관리 해야겠다는 생각임. 
  • 사용하기 간편하고 그립감 좋음. 자기전에 사용하고 있는데 피부가 맑아지는 느낌. 비싼거 사서 자주 사용 안하느니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자주 사용해주는게 좋을거 같음. 여름이라 쿨모드로 주로 사용함. 시원하긴 한데 5분 사용후 뜨거워진다는 단점이 있음. 뜨거운 온열기로 괄사 마사지도 해주고 있음, 삼각형 모양이라서 지압도 잘됨.
  • 매일 사용하고 있는데, 피부가 탱탱해지는 거 같음. 슈링크 두번 했는데 그것보다 자주 쓰는 이게 더 좋을듯함. 냉온조절이 가능한 게 아주 좋음. 저녁에 5분정도 화이트닝 앰플과 갤타입 바른 상태로 핫모드 마사지 해주고 1분정도 쿨모드 해준뒤 물로만 가볍게 세안후 스킨로션, 수분크림을 바름. 아침엔 부은 눈 쿨모드로 진정시킨후 화장함. 가벼워서 쓰는데 더없이 좋음. 5만원대로 이게 가능하다니 너무 만족함.

 

 

정리

오늘은 글램온 갈바닉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이 기기는 간단히 말해 LED와 음파진동으로 전용화장품 필요없이 늘 사용하던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잘 흡수해 주도록 만든 뷰티기기입니다. 

 

또 모공 속의 노폐물을 깔끔히 정리하기 위해 핫모드로 모공을 열고 화장품의 영양성분을 깊숙이 흡수시키고 모공을 닫을땐 쿨모드로 전환해주는 기능이 있어 나름 피부관리에 꽤 효과적으로 사용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요즘은 뷰티기기가 효과들이 좋아 많이들 좋아하고 있지만, 대부분이 고가이고 전용화장품을 사용해야 하는 등 비용지출이 많아 구매하는 것이 부담스러웠던 것도 사실입니다.

 

그런데, 이 제품의 경우엔 화장품도 사용하던 것을 그대로 사용할수 있고 기기 자체의 유효성분 흡수력을 높여주는 원리로 설계돼 꽤 사용성이 좋고 후기에서도 느끼듯이 가성비로 따지면 정말 괜찮은 제품같아요.

 

거기다가 가벼워서 대부분 자주 사용하신다는 후기도 많으니, 이 기기는 가격도 저렴하지만 그 이상의 가치를 주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오늘 포스팅이 도움되셨기를 바라고, 더 좋은 피부로 더 행복해지는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